티스토리 뷰

여름 휴가를 맞이해 간 곳은
여수 무수희입니다

장소 : 순천에서 40분
가격 : 흑임자 빙수 14,000원, 아래 메뉴판있어요
추천여부 : 쏘쏘^^ 갬성있고 포토스팟도 있어요,
빙수는 추천

여수카페 무수희 입구입니다^^
모던해요

여수카페 무수희의 케이블카뷰
여수에 오동도에 놀러갔다 가기 좋아요

여수카페 무수희의
오픈시간은 10시 클로스시간은 10시

여수카페 무수희는 사진 찍을만한곳이 많아요
주인이 갬성이 살아있네요~

깔끔깔끔^^

여수카페 무수희의 메뉴판입니다.
참 주차는 도로에 주자하면 됩니다!

여수카페 무수희의 포토스팟2
조명도 있네요!
센스센스~~
어쩜 너무 인스타 갬성 유발이라 조금 과한느낌?!

여수카페 무수희의 2층 통창이 이쁘네요!

여수카페 무수희의 2층도 포토스팟3
사장님이 오브제 갬성이 살아있네요~

여수카페 무수희의 2층 뷰
케이블카 지나가죠~~ 땅 참 좋다!

주변땅값시세보니 평당 200 정도 하네요
관광지기도 하고 좋은땅있음
하나 묵혀두고 싶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사 감사합다

내돈 내산 리뷰입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