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소 : 경포대에서 5분거리
가격 : 아래 메뉴판 참고!
추천여부 : 너무 이뻐여, 꼭 가세요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45
http://naver.me/FfGFWnzb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입구입니다
테라로사는 노출 콘크리트를 사랑해요
너무 이쁘네요
노출콘크리트가 이쁜대신에 외부 단열이 힘들고
방수에 취약하다 해요:) 잠깐 건축팁!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은
주차장도 넓게 있답니다.
잘하면 드라이브 쓰루도 될듯?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은
입구를 성처럼 지어놨어요
요리조리 꺽어 들어가면

태라로사 경포호수점을 들어가면
이런 분위기!
너무 모던합니다.
마치 여긴 어디?! 영국, 브리티쉬 갬성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메뉴판입니다.
커피는 5500원이네요
저는 수박쥬스 먹었는데
상큼하니 좋아요
단, 양이 적은 느낌
호로록 쪽옥 빨아버리니
다 먹음ㅋㅋㅋㅋ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의 구조는 특이해요
내부에서 외부(강쪽)으로 나갈수 있어요
담쟁이 너무 멋짐
나중에 건축하면
노출 콘크리트에 담쟁이 도전해보고 싶어요
근대 이거 벌래낀다는 이야기도 있어요!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은
내부에 의자는 몇개 없지만
그래서 더 갬성
....
꼭 오세요~~
멀리 본점 안가도 될듯해요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의
수박쥬스가 색이 귀엽네요

요 빵두 쫄깃쫄깃하니
집가는 차안에서 먹는데
별미였네요!

마지막으로 테라로사 경포 호수점 내부 영상!


저희는 집 오는 길에 들렸는데 좋더라구요^^
경포대에서 집가는길에 꼭 들려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