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소 : 순천서 1시간, 대전서 3시간30분
가격 : 아아 4500원 아래 메뉴판 참고
추천여부 : 쏘쏘

오늘 리뷰할 카페는 남해 보통날!
보통날은 창고를 개조한 곳이에요
실제로 옆칸은 창고ㅋ

남해 보통날 카페의 정면입니다
깔끔한 작은 카페

오션뷰 이쁘네요^^

보통날 외부입니다
포토스팟!
날씨도 쬥해서 인물 사진이 잘나와요
강추!!!

보통날은 노란 노란하네요^^

보통날의 메뉴판입니다
저렴하네요^^
여기서 테이크아웃해서
바닷가에서
쉬면서 먹어도 굿
지난번에 이야기한
카페 더풀 앞쪽 나무그늘 해변가 너무 좋아요

카페 보통날의 주차장^^
옆에도 주차 4대 정도 가능
오는 길이 1차선이라 올때 힘들수도 있어요!

맛은 쏘쏘 입니다ㅎㅎ
평범스~

카페 보통날에서 있다가
바닷가에서 힐링하며 마무리
돗자리도 좋은데
캠핑의자 챙겨오세요!!
자갈밭이라 돗자리는 엉덩이 아파요 ㅋㅋ

참 앞에 평상은 만원에 대여가능!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