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와 아기들과 함께 가기 좋은 순천 카페 운평 769 추천합니다.

저수지와 산을 끼고 있어서 자연주의입니다. 힐링하기 좋아요.

너무 외진 곳이라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사람이 많네요. 사장님이 친정한데 정신이 없어 보이세요.

가게 내부는 정말 작아요. 컨테이너 수준입니다.

이 카페는 내부는 중요한 게 아니고 외부가 좋아요.

아메리카노가 6천 원이네요. 운정 769 최대 단점입니다. 넓은 대지에 많이 꾸민 건 좋은데 아메리카노가 강남도 아니고 6천 원은 선 넘었네요.

주변이 너무 좋아요. 피톤치드 힐링입니다.

음료는 주문받아 케리어에 가져갑니다.

저주지도 크고 가족끼리 와서 아이들은 뛰어 놀기 좋아요. 강아지 산책도 좋고요.

어떤 분들은 텐트도 치셨네요. 사장님 친구분들이겠죠?

자리는 많아요. 근대 사람도 많아서 자리 구하기 어려웠네요.

아이들을 위한 그네가 있어요. 애들과 함께 오기 너무 좋은 은편 769 멀지만 추천합니다.